안녕하십니까! 한국여가문화 협회 회장 정수진입니다.
사단법인 한국여가문화협회는 1995년 창단 이래 여가산업, 여가프로그램보급, 여가전문인 양성 과 같은 다양하고 의미 있는 사업을 전개하여 왔습니다.
또한 정부 및 지방자체단체, 관련 부서에서는 국민들의 여가에 관한 욕구와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하고 있습니다.
우리협회도 계속해서 국민 모두가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재충전하는 여가활동, 남은 생애의 여가시간을 영위하기위한 다양한 사업과 교육을 전개 할 것입니다.
저소득층, 다문화 가정, 장애인, 노인과 같은 대상을 위한 여가서비스와 여가기회의 평등화에 힘쓰겠습니다.
또한 다양한 여가활동과 건강생활을 도모하여 일터로 돌아갔을 경우 일의 능률을 향상시키기 위한 노력, 전문화된 여가관련 교육기관으로서 시스템 구축을 할 것입니다.
국민들에게 의미 있고 참다운 삶의 즐거움을 영위하게하며, 건강하고 건전한 여가문화의 활성화를 위하여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년 5월 1일
사단법인 한국여가문화협회
회장  정수진
중앙본부장 이윤국입니다.
(사)여가문화협회는 국가 문화강국을 위해 레크리에이션분야 국가직무능력표준화사업(NCS)을 성공적으로 완수하였습니다.
새로운 정보로 항상 여가문화에 관심을 가져주신 모든 분들에게 전문성과 시대에 앞서가는 양질의 교육프로그램 개발과 회원 개인의 활동 영역 확대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회원들이 중심이 되어 국내 여가문화를 선도하고 우리사회의 건전하고 생산적인 여가문화와 여가산업을 진흥, 발전시킬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고자 합니다.
그리하여 각 분야 전문가뿐만 아니라 학계, 문화예술계, 산업계 간의 유기적인 네트워크를 구축하고 이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펼쳐나가도록 하겠습니다.
홈페이지 또한 모든 회원들이 자신의 생각을 마음 것 펼치며 회원들 간에 커뮤니티가 형성되는 시스템을 구축하며 운영될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기대 해 주시고 많은 성원 바랍니다.

2016년 1월 4일
사단법인 한국여가문화협회
중앙본부장  이윤국